[뷰티] 인플루언서 마케터 | 바이트랩

[뷰티] 인플루언서 마케터 | 바이트랩

국내사업본부(뷰티) | Marketing | 경력 | 바이트랩

🆙 바이트랩을 소개해요 바이트랩은 2020년 창업 이후 많은 도전과 시행착오를 겪으며, 연 평균 2배 이상의 성장을 만들어왔으며, 현재는 글로벌 K-뷰티 Top 10 브랜드로 도약시키는 도전에 몰입하고 있습니다.신규 런칭한 스킨케어 브랜드(색동서울)과 간편한 헤어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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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인플루언서 마케터

국내사업본부(뷰티)
Marketing
경력 3년 이하
정규직
바이트랩
채용 시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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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이트랩을 소개해요

바이트랩은 2020년 창업 이후 많은 도전과 시행착오를 겪으며, 연 평균 2배 이상의 성장을 만들어왔으며, 현재는 글로벌 K-뷰티 Top 10 브랜드로 도약시키는 도전에 몰입하고 있습니다.
신규 런칭한 스킨케어 브랜드(색동서울)과 간편한 헤어습관을 돕는 헤어케어 브랜드(릴리이브), 현대인의 건강용품 브랜드(바르너), 반려동물 브랜드(보호리)를 운영하며 고객에게 ‘진짜’ 필요한 상품을 제공하며 폭발적인 성장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또한, 팀 바이트랩은 유니콘 스타트업, AI tech 스타트업, 전략 컨설팅펌, 대기업, 미디어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낸 탑 탤런트가 모여 밀도 높은 조직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2026년까지 매출 1000억 달성을 목표로 동료들과 몰입하여 문제를 해결해나갈 여러분의 많은 지원을 기다립니다. 🚀

✅ 바이트랩이 일하는 방법 :  조용훈 대표 인터뷰 바로가기

🏅 2024년 이후 바이트랩 성과

  • 24년 5월 - 누적 매출 500억원 돌파
  • 24년 6월 - 큐텐 뷰티카테고리 6위 달성
  • 24년 7월 - 쿠팡 보호대/교정용품 카테고리 검색어 2위 달성
  • 24년 11월 - 릴리이브 메가와리 33위 달성
  • 24년 11월 - 카카오 톡딜 1위
  • 24년 11월 - 네이버 펫 브랜드 영양제 카테고리 랭킹 3위 달성
  • 24년 12월 - 누적 매출 700억원 돌파
  • 25년 02월 - 릴리이브 올리브영 헤어케어 카테고리 1위 달성

✅팀 바이트랩과 함께해야 하는 이유

  • 꾸준한 성장 : 연 평균 2배 이상의 성장을 만들어나가고 있으며, 회사의 성장 단계에 맞는 인재밀도와 체계를 갖추어 나가고 있습니다.
  • 안정적 환경 : 투자 없이 브랜드의 이익으로만 회사를 안정적으로 운영해나가고 있어, 바이트랩이 가고자 하는 목표와 방향을 자주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투명한 소통 : 수평적 문화는 수평적 논의가 가능해야 하며, 수평적 논의는 투명한 정보로부터 나온다고 생각하여, 회사 내 정보와 소통 내용은 투명하게 공유되고 있습니다. 
  • 훌륭한 동료 : 창업가, 대기업, 유니콘 스타트업부터 소비재 스타트업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낸 높은 수준의 인재들이 밀집하여 있습니다.
  • 축적된 자산 : 지난 4년간 빠른 속도로 많은 도전을 해왔기 때문에, 그만큼 많은 성공과 실패 자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바이트랩이 앞으로 더 큰 도약을 하는데 밑거름이 되는 자산입니다.


🙌🏻 우리 본부를 소개합니다

📈 국내 뷰티사업본부

국내 뷰티사업본부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전방위로 설계하고 실행하는 조직입니다. 단순히 매출이나 효율을 넘어서, 브랜드가 고객과 어떻게 관계를 맺고 신뢰를 쌓아갈 수 있을지 고민하고 실행하는 조직이에요!

현재는 브랜드별 마케팅팀(릴리이브, 색동서울)과 그로스팀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 팀은 브랜드를 중심으로 밀도 있는 협업을 통해 과제를 정의하고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하는 데 흥미를 느낀다면, 그리고 몰입도 높은 환경을 통해 성장하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국내 뷰티사업본부에 문을 두드려 주세요

👉 일하는 방식을 체험할 수 있어요

👉 담당하게 될 브랜드에요

👩🏻 간편한 헤어습관의 시작 <릴리이브>

두피 진정과 모발 손상 케어에 특화된 릴리이브(Lilyeve)는 임상으로 검증된 효과와 저자극 포뮬러를 바탕으로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케어 1위를 수상한 대표 헤어케어 브랜드입니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까지 빠르게 확장하며, 바이트랩을 대표하는 토털 헤어케어 브랜드로 자리잡았습니다.

💄 한국의 미학을 담은 K뷰티 솔루션 <색동서울>

색동서울(Saekdong Seoul)은 한국 전통의 자연 원료와 현대 피부과학을 결합해 특별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선사하는 브랜드입니다. 독자 성분 ‘Pumpkintinol’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0 to 1의 도전과 성장을 함께할 분을 기다립니다.


👤채용 포지션을 소개해요

📌저희와 함께 하시게 될 일들이에요

그로스팀의 바이럴마케터는 릴리이브와 색동서울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바이럴 전략을 실행합니다. 또한 실행을 넘어 데이터와 시장 감각을 바탕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키우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 인플루언서/PPL 운영: 브랜드와 제품에 맞는 인플루언서 발굴·협업으로 매출과 인지도 상승
  • 언론 PR & 온라인 바이럴: 언론사·블로그·커뮤니티를 통한 브랜드 신뢰도 및 인지도 확보
  • 시딩 캠페인 운영: 제품 체험·SNS 노출로 신뢰 기반 콘텐츠 자산 확보 및 활용
  • 데이터 분석 & 개선: 성과 데이터와 가설 기반 채널·인플루언서·메시지 최적화 및 성공자산 마련

😀이런 분을 모시고 싶어요

  • 인플루언서 및 바이럴 마케팅 1~3년 유관 경험이 있으신 분
  • 능동적 업무 추진력과 책임감을 보유하신 분
  • 브랜드 관점에서 인플루언서를 설득하고, 협업으로 성과를 낼 수 있는 분
  • 브랜드와 매출 관점의 전략적 사고가 가능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가능하신 분

🎆이런 분이면 더 좋아요

  • 영상, 광고 등 컨텐츠 창작 계열 전공자
  • 개인 SNS, 유튜브, 틱톡 개인 계정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MCN(Multi-channel network) 출신 혹은 인플루언서 커머스(공동구매) 경험이 있으신 분
  • 콘텐츠 마케팅 경력이 있으신 분

🌟 합류한다면 이런 것을 얻으실 수 있어요!

  • 인플루언서와 바이럴 마케팅을 아우르는 통합 실무 경험
  • 브랜드 예산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논리적 설득과 실행 능력 강화
  • 헤어 카테고리 1위 브랜드에서 매출과 인지도 성장에 직접 기여
  • 매출, 원가, 광고성과 등 투명한 전사 데이터 공유 환경
  • 다양한 채널과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해 실제 바이럴 성과를 만들어보는 경험

📩 바이트랩 합류 여정 안내드려요

📄 서류전형  ▶️  👤인터뷰(1차/2차)  ▶️ ⭐ 처우 협의  ▶️ 🎉 최종 합격 및 입사

    • 아래 지원하기 버튼을 통해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를 제출해 주세요.
    • 포지션에 따라 전형 (커피챗, 과제 등)이 다르게 운영될 수 있어요.
    • 입사 후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돼요. (수습기간 중 급여 100% 지급)

🏢 근무하시게 될 곳이에요

  • 근무 장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08길 25, 3~4층 (대치동, 대동빌딩)

🫶바이트랩 지원자분들에게 🫶

HR매니저 한마디 😊

: '성장' 에 대한 기대가 있는 분이 오시면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바이트랩 팀은 업무를 진행함에 있어 자율성이 높아 주도적인 성장이 가능한 곳이라고 생각해요.

도전의 근거가 충분하다면 도전할 수 있게 해주고, 배우는게 확실하다면 실패를 해도 괜찮다고 격려를 할 줄 아는 문화가 잘 구축되어 있어요. 

회사와 구성원 모두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뤄나가고 있어 합류하신다면 함께 일하는 즐거움이 무엇인지 몸소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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