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πŸ«‚

Team

컨텐츠 κ·Έλ£Ή (Contents Group)

λ‹€μ–‘ν•œ ν˜•μ‹μ˜ 컨텐츠λ₯Ό 기획, μ œμž‘ 및 κ΄€λ¦¬ν•˜λŠ” 역할을 μˆ˜ν–‰ν•˜λ©° 맀체λ₯Ό ν™œμš©ν•˜μ—¬ λΈŒλžœλ“œ λ©”μ‹œμ§€λ₯Ό μ „λ‹¬ν•˜κ³  κ³ κ°λ“€μ˜ 관심을 λŒμ–΄ λ‚΄λ©° λΈŒλžœλ“œμ˜ κ°€μ‹œμ„±κ³Ό 인지도λ₯Ό λ†’μ΄λŠ” 업무λ₯Ό μˆ˜ν–‰ ν•©λ‹ˆλ‹€.

그둜슀 그룹 (Growth Group)

디지털 λ§ˆμΌ€νŒ…μ„ 톡해 고객 μœ μΉ˜μ™€ 맀좜 μ¦λŒ€λ₯Ό λͺ©ν‘œλ‘œ ν•˜λ©°, 데이터 기반 μ˜μ‚¬κ²°μ •κ³Ό μ‹€ν—˜μ μΈ 접근을 톡해 지속적인 λΉ„μ¦ˆλ‹ˆμŠ€ μ„±μž₯을 μœ„ν•œ 업무λ₯Ό μˆ˜ν–‰ ν•©λ‹ˆλ‹€.

λΈŒλžœλ“œ κ·Έλ£Ή (Brand Group)

λΈŒλžœλ“œμ˜ μ œν’ˆ 개발과 μ‹œκ°μ  맀λ ₯을 ν•¨κ»˜ μ΄κ΄„ν•˜λ©° μ œν’ˆμ˜ 높은 ν’ˆμ§ˆκ³Ό λΈŒλžœλ“œμ— λ§žλŠ” λ””μžμΈμœΌλ‘œ μ†ŒλΉ„μžλ“€μ—κ²Œ 더 큰 κ°€μΉ˜λ₯Ό μ œκ³΅ν•˜λ©° λΈŒλžœλ“œμ˜ κ°•λ ₯ν•œ 아이덴티티λ₯Ό ν˜•μ„±ν•˜λŠ” 업무λ₯Ό μˆ˜ν–‰ ν•©λ‹ˆλ‹€.

κ²½μ˜μ§€μ› κ·Έλ£Ή (Management Support Group)

쑰직 λ‚΄ λ‹€μ–‘ν•œ 업무λ₯Ό μ§€μ›ν•˜κ³  쑰직의 μ›ν™œν•œ μš΄μ˜μ„ μœ„ν•΄ ν•„μš”ν•œ 업무λ₯Ό μ „λ‹΄ν•˜μ—¬ 쑰직 λ‚΄ λ‹€λ₯Έ νŒ€λ“€μ΄ 핡심 업무에 집쀑할 수 μžˆλ„λ‘ 지원 업무λ₯Ό μˆ˜ν–‰ ν•©λ‹ˆλ‹€.
Β λ’€λ‘œ κ°€κΈ°